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Secrets



그렇기 때문에 일일 판매가능한 수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모두 판매가 될 경우 판매가 어렵습니다.

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.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.

블로그 제외한 다른 지식인이나 카페 밴드 등에 적합한 아이디 라고 보시면 좋습니다

사용하는 핸드폰이 없다면 네이버 회원가입을 할 수 없다. 즉, 네이버 아이디 만들기 위해서는 핸드폰 인증이 필요하다. 여기서 말하는 인증이란 '본인인증'이 아니라 '휴대폰으로 수신되는 문자를 확인할 수 있는가'를 말한다.

단, 서비스의 특성상 "회사"는 "회원"이 주문한 "주문수량"만큼 정확하게 전달함을 보증하지 않습니다.

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불법적인 해킹을 통해 만들어지는 계정은 민/형사상 법적 문제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애드콜 에 해킹관련 문의를 하는 경우 메신저 차단이 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.

* 단기용 또는 쪽지용 해당 아이디는 별도로 없습니다. 비활성화아이디를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.

( 회수할 시간에 하나를 더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 모든 부분에서 애드콜 에게 이득이됩니다. 이런 부분은 걱정하지 말고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구매 및 사용하시면 되십니다. )

회사는 통신판매자로서 시스템만 제공할 뿐, 회원이 등록한 정보 또는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어떠한 분쟁에도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.

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주문한 서비스를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할 경우, 회원이 "취소요청" 할 경우 회사는 "주문취소"를 통하여 지체없이 환불합니다.

강제 탈퇴가 된 회원에 한해 재가입 방지를 위해 기본적인 회원정보가 보관되며, 충전금(잔고)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

다른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는 아이디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빈공간 보호조치 또는 대량생성으로 인하여 아이디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가 많고 또 설상 된다 하더라도 금방 정지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.

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.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,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,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.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